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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는 아니지만, 근거 있는 최대 판매량, 일월 전기 카본 매트

by realrecomended 2023. 10. 11.

브랜드 일월의 전기 카본 매트를 알고 계신가요? 최고는 아니지만  현재 홈쇼핑 혹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많은 광고 그리고 다양한 행사로 올해 하반기 최대 판매량으로 고객들에 시선에 조금씩 노출이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해당 브랜드의 장단점 및 상품 구매 전 확인 해야 하는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카본 온수매트 전용 브랜드 일월

조금은 생소 하실수 있습니다. 전기매트 혹은 전기요로 알려진 다른 귀뚜라미 혹은 경동 보일러 브랜드와 다르게 매트 전기요 혹은 온수매트에 특화된 브랜드로 좋게 말하면 한길만 판 제품이고 다르게 이야기 하면 아직은 다른 부분에서는 검증이 되거나 사람들에게는 조금은 대기업 브랜드라고 인식을 하지는 못하는 단계 중소기업 브랜드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일월브랜드

 

그런데 왜 중소기업 일월의 전기 카본 매트가 유행일까?

그런데 왜 대기업이 아니라 중소기업의 전기 매트가 유행인 것일까? 홈쇼핑 혹은 다른 곳에 광고가 나오는 것은 뭐 기업의 노출을 위해 마케팅의 전략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고객들이 반응하고 구매 혹은 판매량이 점점 많아지고 후기들이 많아지는 것일까?라는 의구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기매트 또는 온수매트는 계절 가전 상품중에 그래도 가격대비 선풍기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은 높은 상품입니다. 

그리고 화재의 위험 혹은 오래 사용을 하려면 대기업의 제품을 사서 오래 쓰는 것이 좋을텐데 .. 사람들은 일월 전기 카본 매트를 검색하고 구매를 하는 이유는 해당 상품에 있습니다. 

실제 단가가 많이 높은 편의 속하던 20~30 만원대 온 수 매트 혹은 저가형 전기 매트도 10만 원대 인 상품의 비하여 

 

단가가 10만원 초반 10만 원 이하의 상품 고객들이 접근할 수 있는 상품의 고객의 니즈에 맞춰서 맞춤 제품. 

실제 필요한 기능은 포함시키고 혹은 스마트 ai기능 혹은 다른 가격의 거품을 뺀것이 가장 크게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전 비교 하기 일월 전기 카본 매트 vs 대기업의 카본매트 

구매 전 비교 해야 하는 내용으로 실제 항상 구매를 하던 타기업 대기업과 비교하여 일월은 어필이 되는 부분이.. 어떤 부분이 어필이 되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전에 꼭 필요한기능 3가지. 

 

1. 난방의 기능 2. 안전의 기능  3. 기타 편의성입니다. 

우선 일월의 유일한 장점은 난방기구 온수 매트만 만들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과거부터 유일한 장점은 온수 매트 혹은 전기요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들고 난방 비용 전력비가 저렴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검증이 되지 않고 인지도가 부족하여 다른 회사보다는.. 판매량이 적었을 뿐 

무엇보다 지금 어필 하는 부분은 안전 인증 추가적인 부분입니다. 

 

실제 어르신 들이 사용을 하고 그리고 걱정을 하는 부분 소기업으로 화제의 이슈 혹은 안전성이지만 

국내생산 + 안심 인정 (화제의 안전성 및 전자파 인증) 그리고 검증이 된 특허로 해당 부분에 대한 고객의 고 맨을 덜어 주었습니다. 

추가편의성  온수매트 전기매트의 단점인.. 세탁이 불편하다는 고객의 니즈를 간파하여 

워셔블 매트 혹은 생활 방수 기능으로 전기 매트를 만들었다는 사실 

해당 부분 을 확인하여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모든게 가격이 20 만원 30만 원대 상품이면.. 뭐 그냥 기술력이 좋아서 비싼 게 좋긴 하구나 하겠지만 

전기 카본매트는 기본 전기요의 프리미엄 상품이라서 전기 카본매트의 단점은 어쩔수 없이 가격의 부분이 있었는데요

해당 상품들은 10만원 10만 원 이하대의 단위로 합리적이라는 사실이 고객에게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2년이 보통 수명인 대기업 상품과 달리 사후 처리 입니다. 
1번 구매시 5~10년은 보증이 되는 as사후 처리 서비스 

일월 전기카본 as

 

 

중소기업의 사후관리 as 가 불안한 고객들 

 

중소기업 브랜드 중에 비교 대상 샤오미 같이 상품의 질이 문제가 아니라 비싸서가 아니라 
그들에게는 알려질 기회가 필요했던 것이지 실력이 부족했던 것은 아닙니다.

 물론 전부가 만족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사용하신 대부분은 전기매트가 비싼 가격에 .. 접근하지 못할 부분이 아니라 실제로는 보일러의 10만원 20만 원대.. 전기료를 아껴주고 /1달 하루 8시간 기준 사용해도 1.2 만원의 전기료 

그리고 난방기능 과 이불의 기능 및 아이와 어르신 선물 용 만족도 또한 높아서 써본 사람중에는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할 정도의 만족도가 있는 편이니 해당 상품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상품 비교
경동 나비엔, 스팀보이 (최고의 브랜드 상품) vs 일월 카본 매트


 


경동 나비엔 ,스팀보이 전기 카본 매트

 

해당 상품은 가격이 20 만원대의 상품 입니다. 
기술력 5점 / 상품 5점 / 가격 2점 /as 2점 

실제 상품 디자인 내구성 좋은 편이나 as가 어렵고 2년 이후에는 as 또한 어렵습니다. 대기업 상품 나비엔 카본매트 스팀보이 카본 매트의 단점은 실제 가격과 서비스 입니다.  

높은 가격으로 실제 휴대폰과 같이 2년 정도의 기한을 사용 기간이라고 이야기 하며 소모품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부분이 구매시 꼭 확인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반대로 


일월 전기 카본 매트 바로가기 
/기술력 4점 . /상품 4점 / 가격 4점 / as 5점

실제 전기료 할인 및 난방기능 화재 위험 필요한 기능은 전부 다있는 상품입니다. 
비교후 후기 비교후 나에게 맞는 소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리베하임 순면패딩 스마트센서 카본매트 전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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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월 디자인이 다른 숲속애온수매트

 

일월 숲속애 온수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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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기능은 다있으며 그리고 사용 후 1. 년 2년 이후에도 특정 비용만 내면 

무료로 새상품 교환이 가능하며 항상 as 및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해당 내용 마지막까지 확인 하여 합리적인 소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